지난 토,일 양일간 참가했던 언리미티드 에디션이 무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!
제 책을 많은 사람들 앞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인지라 조금 떨리고 긴장도 됐는데,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흥미롭게 봐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뻤습니다. 제 작업에 대한 사람들의 다양한 반응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즐거웠고, 처음 만난 사람들과 책을 매개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이 퍽 신선하고 흥미로운 경험이었어요! 페어 전날 인쇄사고가 나서 참가를 포기해야하나 고민했는데, 나가길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.
제 책에 관심을 갖고 재밌게 봐주신 분들, 사주신 분들, 모두모두 감사합니다! 제 책을 처음으로 사주신 분은 잊지 못할 것 같아요:D
+) 이번에 언리미티드 에디션에서 판매한 'Three Little Pigs'는 총 30부로 한정제작되었습니다. 책에 1부터 30까지 파란색스티커로 넘버링을 해두었어요. 책을 구입하신 분들은 맨 뒷장을 보시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:)
안녕하세요. 김지현님! 1인 독립출판사 북엔드에서 부탁의 말씀 전합니다. 이번에 우리가 나아가야할 출판의 앞길을 비춰주는 ‘POD(주문형 소량출판) 방식에 의한 셀프출판‘과 중간 유통 단계를 과감하게 생략한 ’저자-독자 직거래‘의 시대적 요청과 당위성에 관한 책을 낼 예정인데요. 님이 올려주신 국내의 유력한 저자-독자 직거래 장터인 언리미티드 에디션에 직접 참여하고 느낀 소회를 담고 있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가 그 어떠한 미사여구보다 더 큰 울림과 감동을 주는 위의 게시글을 그 책에 옮겨 실어서 보다 많은 독자들과 공유할 수 있게 자료 사용의 허락을 받고자 댓글 남김니다. 참고로 이 책은 문화센터에서 재능 기부 형식의 무료 강좌 교재로도 활용할 예정입니다. (물론 프라이버시에 관련된 이미지는 제외입니다.)
답글삭제연락처 : kobawoo9@naver.com 북엔드